언론보도

['17.11.13. FAM타임스] 스마트 심부름앱 애니맨, 나이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획득

페이지 정보

  • 작성일2017.11.15

본문

9c61abbc37af7ff2fc10ffe74aecfa63_1510707496_6934.jpg

 

 

스마트 심부름앱 애니맨을 운영하는 ㈜에이에스엔(대표 윤주열)이 최근 나이스(NICE)평가정보로부터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NICE평가정보의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임을 증명하는 증서다. 회사의 기술력, 시장 경쟁력, 기술사업 능력 등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선별한다.

 

㈜에이에스엔은 고객(도움을 요청하는 사람)과 헬퍼(도움을 주는 사람)를 연결하는 중개플랫폼 애니맨 앱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인증서를 획득했다.

 

애니맨 앱은 고객이 원하는 심부름을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시간과 장소, 조건 등이 맞는 헬퍼에게 내용이 전송된다. 이를 확인한 헬퍼들은 서비스를 수행할 요금을 직접 적어 입찰한다. 고객은 헬퍼들이 제시한 가격이나 평가 등을 확인 후 선택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애니맨 앱을 통해 청소, 배달부터 녹색어머니 활동, 자녀 등하교 도우미, 반려동물 돌보기, 경조사 대신 참석하기, 멀리 계신 부모님께 선물 전하기 등 다양한 도움을 손쉽게 받을 수 있다.

 

㈜에이에스엔 관계자는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통해 애니맨 앱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헬퍼가 서로 도움을 주고받는 앱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